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서유기4' 감독판, '규질규질부터 미방퀴즈' 웃음 예고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tvN '신서유기')
(▲tvN '신서유기')

'신서유기4' 감독판 예고가 공개됐다.

tvN '신서유기4' 제작진은 21일 네이버 TV에 "규질규질부터 미방퀴즈까지! 안보면 후회하는 '신서유기4' 감독판"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新기상미션 '운명의 짝 찾기'부터 요괴들과 베트남 현지인들의 콜라보레이션 '짝꿍 스피드 퀴즈', 굶주린 요괴들을 미치게 한 '6구 동성 점심 퀴즈'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제작진은 '호동, 수근, 규현 중 여동생이 있다면 가장 소개시켜주기 싫은 멤버'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는 만장일치로 한 사람을 언급했고 그 주인공은 규현. 은지원은 그 이유에 대해 "인기가 많아서 동생이 마음 고생할까봐"라 말했고 안재현은 "규현이는 자기를 너무 사랑한다", 송민호는 "술을 너무 많이 마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에서는 규현이 송민호에게 "술은 너가더 많이 먹자고 했잖아"라며 송민호 성대모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지품 선택'으로 결정 된 운명의 짝꿍과 진행하는 '짝꿍 스피드 퀴즈'에서는 강호동과 베트남 현지인의 퀴즈 모습이 그려지는데 강호동이 "내가 아는 동물이에요?"라며 답을 맞추지 못해 답답해 하는 현지인의 모습이 나타난다.

기상미션과 사자성어 퀴즈를 하는 모습이 나오고 이수근은 PD가 "이모"라고 외치자 "이모부님". 안재현은 "괄목"이라는 문제에 "괄목화목?"이라며 순수하게 대답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 전 시즌 최초 선물 증정식까지 개최되었다.

한편, tvN '신서유기4-지옥의 묵시록' 감독판은 오늘(22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