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다이아 "'SNL' 출격 준비 완료, 콩트 자신있어"

[비즈엔터 김소연 기자]

▲다이아(사진=MBK엔터테인먼트)
▲다이아(사진=MBK엔터테인먼트)

다이아가 'SNL'에서 활약을 예고했다.

14일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9'(이하 'SNL')에는 다이아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다이아 편 3분 시리즈 코너 '다이아 반지' 에서는 여러 종류의 다이아 반지를 끼면 그에 맞는 여자친구가 등장하여 멤버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정채연은 OCN '구해줘'의 서예지로 변신한다. 싱크로율 100%를 자랑한 정채연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그 외에도 10대의 언어사를 완전 정복할 수 있는 '신조어 특강'과 은진의 '순수한 여자친구', 주은의 '대화 잘 통하는 여자친구', 제니의 '고급스러운 여자친구', 유니스의 '유명한 여자친구'로 등장하는 '다이아 반지'도 예정돼 있다.

'SNL' 출연에 앞서 다이아는 SBS 파워FM '컬투쇼'에 출연해 "콩트 연기는 자신있다. 재미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밝혀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다이아와 함께 새로운 코너들이 소개될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SNL'의 백승룡PD는 "새롭게 꾸민 '설혁수 특강'은 크루들이 왜 '인간 복사기'라는 호평을 듣는지 알 수 있는 코너다. 권혁수, 정성호, 정상훈, 김민교 등 베테랑 출연진들이 SNL만의 색을 드러내는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NL'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