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판사판' 김해숙 "엄마役 많이 해도 다양한 역할에 욕심 많아"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김해숙(사진=고아라 기자 iknow@)
▲김해숙(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이판사판' 김해숙이 연기에 대한 열정과 욕심을 드러냈다.

20일 오후 2시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홀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이판사판'(극본 서인, 연출 이광영, 제작 CT E&C)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연우진, 박은빈, 동하, 나해령, 김해숙, 이덕화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해숙은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하지만 저희 나이대가 되면 고를 수 있는 배역이 많이 없는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는 "엄마 캐릭터는 세상에서 가장 내가 잘할 수 있고 내가 많이 하는 배역이지만 연기하는 사람으로서 저도 현역에서 뛰고 있으니 수많은 역할에 대한 욕심은 있다"면서 "이번에 제가 맡은 유명희 역할은 판사일 뿐만 아니라 반전의 한 축이다. 엄마의 모습보다는 전문적으로 일하는 판사의 모습이 더 많이 그려지는 모습들이 제 나이에 다시 열정을 꿈틀거리게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김해숙은 "엄마지만 이세상에 수많은 직업 가진 엄마도 있고 수많은 사연 가진 분들도 있다"면서 "그런 만큼 다양한 캐릭터와 다양한 연기를 하고 싶은 소망이 있다. 개인적으로 많은 기대 갖고 작품에 임하고 있다"고 덧붙여 극 중 활약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이판사판'은 오빠의 비밀을 밝히려는 법원의 자타공인 '꼴통판사' 이정주(박은빈 분)와 그녀에게 휘말리게 된 엘리트판사 사의현(연우진 분)의 이판사판 정의 찾기 프로젝트를 그린다.

'이판사판'은 서인 작가와 SBS '퍽' 연출, '초인가족'을 공동 연출한 이광영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당신이 잠든 사이' 후속으로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