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판타스틱듀오2’, 왕중왕 뽑는다…파이널 콘서트 26일 방송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사진=SBS)
(사진=SBS)

‘판타스틱 듀오2’가 마무리를 향한 담금질에 돌입한다.

SBS ‘판타스틱 듀오2’가 8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짓는 ‘판타스틱 콘서트-더 파이널’(이하 더 파이널 콘서트)을 오는 26일부터 방송한다. 시즌 1, 2를 총망라하는 기록부터 시즌 2를 화려하게 빛낸 영광의 우승 듀오와 연말 시상식 뺨치는 스페셜 무대들로 시청자들을 홀릴 SBS ‘판타스틱 듀오2’의 피날레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스마트폰 하나로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팬이 ‘판타스틱 듀오’가 되는 꿈의 무대 ‘판타스틱 듀오’는 지난 2016년 설 파일럿 방송으로 시작해 같은 해 4월 시즌 1, 올해 3월 시즌 2를 잇달아 선보이며 대한민국 간판 음악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시즌1, 2 통틀어 출연가수만 68팀이었고, 14만 6170명이 ‘에브리싱’ 앱을 통해 ‘판듀’에 도전했다.

특히, 장윤정X칠순택시 듀오부터 이선희X예진아씨, 태양X리듬깡패, 이문세X코스모스녀, 백지영X왕엄마, 김범수X생맥주녀, 싸이X특전사 택배 등 히트 듀오들도 방송 후 유명세를 탔다. 포털 및 SNS에서 각 영상들은 500만뷰를 훌쩍 넘기는 등 높은 화제성을 기록했다.

(사진=SBS)
(사진=SBS)

‘더 파이널 콘서트’는 그동안의 ‘판타스틱 듀오’ 역사를 총망라하는 한 편의 축제다.

이번 ‘더 파이널 콘서트’에는 시즌 2 우승듀오 중 9팀의 가수와 그들의 판듀가 출연해 피날레를 장식한다. 가수 이문세와 싸이를 비롯해 이은미, 인순이, 김범수, 백지영, 박미경, 소찬휘, 지누션 등 시즌 2를 빛낸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여기에 특급 게스트로 자이언티와 다이나믹 듀오가 함께 해 ‘가요대전’급 라인업에 힘을 보탰다.

자이언티는 지누션과 ‘ GASOLINE + 전화번호’ 콜라보 무대를, 다이나믹 듀오는 김범수와 ‘Good Love'를 선보인다. 이밖에 싸이, 이은미, 백지영, 인순이가 상상을 초월하는 스페셜 무대들을 준비해 ’더 파이널 콘서트‘의 정점을 찍는다.

‘더 파이널 콘서트’의 진정한 하이라이트는 바로 자동차 주인공의 탄생이다. 이번 시즌 2는 시즌 1과 달리 ‘왕중왕전을 통해 우승 판듀에게 자동차를 선물한다’는 파격적인 룰로 화제가 된 바 있는데, 이제 드디어 그 주인공이 가려지는 것.

이에 9팀의 가수들은 자신의 판듀에게 자동차를 선물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대결을 펼쳤고, 과열경쟁까지 벌이기도 했다. 오직 단 한 팀에게만 돌아가는 자동차 부상 영광은 누구에게 돌아갈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즌 1, 2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판타스틱 듀오-더 파이널 콘서트’는 오는 26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