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서사무엘,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콘서트 'ONE HOUR' 개최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ONE HOUR' 공식 포스터)
(▲'ONE HOUR' 공식 포스터)

가수 서사무엘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단독 콘서트를 선보인다.

서사무엘은 오는 12월 24일 오후 4시에 서울 강동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숨 좀 쉬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ONE HOUR' 콘서트에서 1시간 동안 크리스마스 무대를 관객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ONE HOUR'는 힘든 삶을 살아가는 이 시대 젊은이들의 크리스마스를 응원하기위하여 만든 독특한 형태의 공연이다.

넉살, 짙은, 스윙스, 기리보이, 한요한, 정기고, 서사무엘, 안녕하신가영,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저스디스, 김반장과 윈디시티 실력파 뮤지션 8팀이 참여했고 뮤지션들은 자신의 단독콘서트를 1시간으로 압축하여 진행한다. 관객들은 자신이 보고 싶은 뮤지션들의 공연을 선택하여 볼 수 있다. 또한 다른 크리스마스콘서트에 비해 티켓 가격을 절반으로 낮췄다.

크리스마스를 좋은 공연과 함께하고 싶지만 비싼 티켓가격으로 부담을 느끼는 청춘들은 이번 'ONE HOUR' 콘서트에 참여해 보면 어떨까 한다.

서사무엘은 2015년도에 발표한 정규 앨범 Frameworks가 한국 대중음악상 R&B and Soul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최근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한편 서사무엘의 ONE HOUR 콘서트는 12월 24일에 진행되며 인터파크티켓 네이버 예매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