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바다, 연말은 팬들과 함께…12월 31일 단독 콘서트 개최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사진=마이엔터테인먼트)
(사진=마이엔터테인먼트)

바다가 연말을 팬들과 함께한다.

1일 소속사 마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바다는 오는 12월 31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0주년 기념 연말 단독 콘서트 '스무 걸음'을 개최한다. 티켓은 1일 오후 3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 오픈된다.

'스무 걸음'은 바다가 2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다. 이번 공연에서 바다는 데뷔 이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감사함을 담아 특별한 라이브 무대들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오후 10시에 시작해 새해 첫날까지 이어지는 만큼 팬들과 함께 새해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소중한 추억을 선사한다는 각오다.

또 올해로 SES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가장 심혈을 기울여 공연을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더불어 이번 공연에는 바다가 직접 섭외한 초특급 게스트까지 출격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1997년 S.E.S.로 데뷔한 바다는 솔로 가수와 뮤지컬 배우, 예능 등 전 영역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03년 솔로 1집 'A day of renew'로 홀로서기에 나선 이후 'MAD(매드)', 'FLOWER(플라워)', 'SUMMER TIME(섬머 타임)'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바다는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 뒤에도 '노트르담 드 파리', '미녀는 괴로워' 등 다수의 작품에 참여하며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왔다. 지난 해는 S.E.S.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리멤버(Remember)'를 발표하고 '완전체'로 연말 콘서트까지 개최해 화제가 됐다.

올해는 SBS '판타스틱 듀오', JTBC '팬텀싱어2', Mnet '아이돌학교' 등 방송 활동과 지난 9월 청각장애인 성당 기금 마련을 위한 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의미있는 시간을 가져왔다. 이에 12월에는 연말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한 해를 뜻 깊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소속사 마이엔터테인먼트는 "바다의 '스무 걸음’은 20주년을 함께 해 준 팬 분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소중한 선물과도 같은 자리"라며 "평소 라이브 무대에서 듣지 못했던 팬들의 위시리스트곡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