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글의 법칙’ 뉴이스트W JR "살아서 돌아오겠습니다"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SBS '정글의 법칙')
(SBS '정글의 법칙')

‘정글의 법칙’ 뉴이스트W JR(김종현)의 셀프캠 영상이 공개됐다.

SBS ‘정글의 법칙’ 측은 31일 네이버 TV에 "'정글 셀프캠' 정글 출연을 자축하는 뉴이스트 W JR·렌"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파타고니아로 떠나는 뉴이스트W JR을 위해 렌과 세븐틴 멤버 민규가 응원과 도움을 주는 모습이 담겼다.

렌은 “적응이 제일 중요한 것 같다”며 “같이 가는 출연진들에게 먼저 가서 얘기를 해야 한다. 그러면서 친해지면 재밌는 그림이 나올 수 있다”고 조언했다. 렌은 이어 “10년을 함께 한 사이인 만큼 10일이나 떨어지는 게 처음이다. 하지만 JR군이 가서 잘 하고 올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몸 건강이 최고다”라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세븐틴 민규는 “수영할 때 사용할 물건, 불 피울 수 있는 것 등을 가져가야 한다”며 실질적인 조언을 했다. 또한 선크림보다는 선스틱을 가져가는 것이 좋다고도 조언했다. 민규는 “선크림의 경우, 손이 더러워졌을 때 바르지 못한다. 그럴 때 선스틱은 수시로 바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민규는 “가장 중요한 건 멘탈을 잘 챙겨야 하는 것이다. ‘열심히 하겠다’는 정신과 ‘난 살아남을 수 있다’는 정신을 가져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후 JR은 오리발, 조명, 고체연료 등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 많은 준비물을 챙겼다.

JR은 “정글을 처음 가는 만큼 모르는 게 많을 수 있다. 하지만 열심히 하겠다. 잘 살아 돌아오겠다”며 ‘정글의 법칙’ 출연 각오를 전했다.

한편, SBS ‘정글의 법칙 in 파타고니아’은 오는 2월 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