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해피투게더3' 워너원 "저희가 더 특별한 하루였다"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KBS2 '해피투게더3')
(KBS2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 워너원의 모습이 담긴 일부 영상이 공개됐다.

KBS2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1월 31일 네이버 TV에 "워너원 미방분 마지막 하드털이 + 설특집 프렌즈 기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지난 18일 방송된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장르별 최강자 2탄'에 출연했던 강다니엘, 황민현, 김재환, 배진영의 미방영분 영상이 담겨있다.

워너원은 노래방에서 가장 먼저 자신들의 노래가 나와 1등으로 퇴근한 것에 대해 황민현은 "좋아요. 홍대여서 조금 기대했는데 초반에 안 나오길래 조금 실망했었다"라며 "저희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강다니엘은 "제 예상은 휘성 선배님이 1등일줄 알았는데"라고 아쉬워 했다. 그러면서 그는 "전 휘성 선배님의 곡 '인섬니아'를 정말 좋아한다"라고 덧붙였다.

배진영 역시 "진짜로 거짓말 아니고 낯을 정말 많이 가린다. 형님들이 편하게 해주셔서 정말 편하고 좋았다. 더 열심히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특별하게 만들어드릴 수 있어서 뿌듯했고 저희도 특별한 하루였다. 워너블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이후 워너원은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을 부르며 가창력을 뽐냈다. 특히 이들은 노래방에서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을 남자키로 바꾸지 않고 원키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