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슈가맨2’ 7공주 이영유ㆍ오인영 등 근황 공개… BBC 기자부터 카이스트 학생까지

[비즈엔터 한경석 기자]

▲'슈가맨' 7공주(사진=JTBC)
▲'슈가맨' 7공주(사진=JTBC)

'슈가맨2'에 출연한 이영유, 오인영 등 7공주 멤버들이 근황을 전했다.

4일 오후 방송된 JTBC '슈가맨2' 7회에서는 소녀그룹 7공주로 활동했던 이영유, 오인영, 황세희, 권고은, 황지우, 김성령, 박유림이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 따르면 7공주 황세희는 "경희대 연극영화과 재학 중"이라며 "경기도 교육청에서 안무 감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김성령은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2학년 재학 중"이라고 전했고 권고은은 "경기대 2학년 재학 중"이라고 말했다.

황지우 역시 "저도 용인대 연극학과 2학년 재학 중"이라며 대학생활 중임을 전했고 이영유는 "동덕여대 입학 예정"이라며 신입생임을 알렸다.

박유림은 "한국 과학 영재학교를 졸업했다"며 "카이스트 18학번 입학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오인영은 영국 BBC 기자로 일하게 된 소식을 전해 큰 관심을 모았다. 오인영은 이와 관련해 "서강대 졸업하고 BBC 합격 소식을 받아 기자로 일하게 됐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경력을 쌓고 싶었다. '슈가맨2' 출연과 합격 소식이 겹쳐서 올해가 다이내믹한 한 해가 되지 않을까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슈가맨2' 출연으로 관심을 모은 7공주는 2004년 1집 앨범 '겨울…봄, 여름, 가을'로 데뷔해 소녀그룹으로 활동한 바 있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