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구하라,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MC 낙점!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사진=)
(▲사진=)

구하라가 뷰티 예능 MC로 나선다.

콘텐츠와이 측은 12일 비즈엔터에 "구하라가 JTBC4 뷰티 예능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에 메인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는 'TV로 보는 신개념 뷰티 매거진'으로 국내 뷰티 트렌드와 이슈를 독특한 방식으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구하라는 배우 황승언, 가수 악동뮤지션의 이수현과 함께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의 메인 MC로서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와 트렌디한 일상을 소개한다.

구하라는 지난 2015년 KBS2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 MC로 활약하며 패션 스타일링부터 메이크업 꿀팁까지 자신만의 뷰티 팁을 아낌없이 전달한 바 있다.

또한 구하라는 네일 에세이북 '네일 하라'를 출간해 다양한 네일 디자인과 노하우를 소개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뷰티 요정이란 애칭을 얻었다. 따라서 이번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를 통해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관계자는 "구하라는 외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면의 건강한 아름다움까지 두루 관심을 기울일 만큼 뷰티에 일가견이 있다"면서 "구하라와 함께 트렌디하고 특별한 뷰티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하라가 MC로 출연하는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는 20일 밤 12시 50분 JTBC4를 통해 ‘스페셜 편’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 밤 8시 30분으로 정규 편성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