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H.O.T., 17년만에 완전체 콘서트...10월 'Forever H.O.T.'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H.O.T.(강타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이재원)가 10월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H.O.T. 멤버들이 자신의 SNS를 통해 콘서트를 암시하는 글을 남겼다.

강타, 장우혁, 토니안, 이재원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O.T.로고와 "Forever H.O.T."라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장우혁은 서울올림픽주경기장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날 공연 주최측은 "H.O.T.가 2월 MBC '무한도전-토토가'를 통해 콘서트를 진행한 후 팬들로부터 끊임없는 요청이 들어왔다"라며 "이번에 멤버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팬들을 위한 콘서트를 결정했다"라고 공연을 진행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H.O.T.는 이로써 2001년 콘서트 이후 17년 만에 팬들과 만나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1996년 데뷔한 H.O.T.는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의 총 5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총 다섯 장의 정규 앨범 모두가 1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한편 H.O.T. 콘서트의 티켓 오픈을 비롯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