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손동운, 윤두준 입대 응원 "영원한 우리형 건강하게 다녀오기를"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손동운 인스타그램)
(사진=손동운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의 멤버 손동운이 윤두준의 입대를 응원했다.

24일 손동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두준과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다정한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또한 손동운이 멤버들과 영상통화를 통해 함께해 눈길을 끈다.

손동운은 "다섯 명이 세상에서 제일 멋있게, 신나게 무대에 서는 모습을 너무 기다렸기에 많이 안타까워요. 못 본 지도 오래됐고, 또 잠깐 안녕의 인사도 못한 게 마음에 걸려요. 만약 형이 우리팀이 아니었다면, 또 리더가 아니었다면 지금 우리는 없었을지도 몰라요"라고 말했다.

한편, 윤두준은 오늘(24일) 현역으로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손동운 글 전문

다섯명이 세상에서 제일 멋있게, 신나게 무대에 서는 모습을 너무 기다렸기에 많이 안타까워요. 못본지도 오래됐고 또 잠깐 안녕의 인사도 못한게 마음에 걸려요. 만약 형이 우리팀이 아니었다면, 또 리더가 아니었다면 지금 우리는 없었을지도 몰라요. 너무 믿고 너무 따르고 너무 좋아하는 사람.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좋아할수 밖에 없는 사람. 몇주만 있으면 촬영 끝나니까 같이 게임하자고 하던 착하고 순수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잠깐씩 인사를 해야할때마다 적응 안되고 계속 맘아프겠지만 오늘은 툭 치면 눈물날것 같아요. 오늘 첫공이니까 그런 내색 전혀없이 잘 해야겠지만 오늘은 조금 슬플것같아요.

영원한 하이라이트의 리더, 영원한 우리형

건강하게만 다녀오기를

완전체, 완벽체 하이라이트 잠깐 안녕! 더 멋진 남자가 되서 그곳에서 다시만나기를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