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로이킴, 신곡 ‘우리 그만하자’ 스토리 아트워크 공개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로이킴이 신곡 ‘우리 그만하자’ 스토리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로이킴은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우리 그만하자’를 예고하는 컷툰 형식의 스토리 아트워크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카페에서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마주 보고 있는 남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너의 눈동자엔 내가 이젠 없어서"라는 말풍선이 이별을 마주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어 두 번째 이미지 속 두 사람은 서로를 아련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우리 그만하자"라고 이별을 고하는 모습이다. 서로의 눈을 마주치지 못하고 있는 두 사람 사이 뭔가 모를 어색한 기류와 정적이 느껴진다.

특히, 두 번째 스토리 아트워크에는 로이킴의 신곡 "우리 그만하자"의 가사를 스포일러해 눈길을 끈다. 이별의 순간을 맞이한 연인의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한 스토리 아트워크는 ‘우리 그만하자’의 분위기를 잘 녹여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14일 오후 3시에는 ‘우리 그만하자’의 마지막 스토리 아트워크가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로이킴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신곡 ‘우리 그만하자’로 7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신곡 ‘우리 그만하자’는 로이킴의 자작곡으로 앞서 공개된 ‘그때 헤어지면 돼’의 뒷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그때'가 찾아온 연인들이 소중했던 존재에게 이별을 고하는 현실적인 노랫말과 로이킴만의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명품 '이별송'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