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시간이 멈추는 그때' 김현중-안지현, 첫 만남 티저 '판타지 로맨스'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김현중의 복귀작 '시간이 멈추는 그때'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측은 16일 김현중(문준우 역)과 안지현(김선아 역)의 첫 만남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준우와 멈춰진 시간 속에 머무르는 선아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간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비가 내리는 길가에 쓰러진 선아(안지현 분)의 모습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큰 트럭이 그녀를 향해 빠른 속도로 돌진하자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준우(김현중 분)가 선아(안지현 분)를 돕기 위해 잠시 시간을 멈추는 모습이 비친다.

특히 멈춰진 시간 속에서 그녀 앞에 나타난 준우와 그를 보고 크게 놀란 선아의 모습은 마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을 뿐만 아니라 티저 영상 속 두 사람의 모습은 작품 속에서 펼쳐질 남다른 케미를 예고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시간이 멈추는 그때'(극본 지호진/ 연출 곽봉철/ 제작 비에스픽쳐스, 보난자 픽쳐스)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와 멈춰진 시간 속으로 들어온 김선아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작품으로, 배우 김현중과 안지현, 인교진을 비롯해 개성만점 신스틸러 연기파 배우 임하룡과 주석태 등이 함께 출연해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24일 밤 11시 KBS W를 통해 첫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