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장미여관 배상재-임경섭-윤장현 "남은 두 사람이 우리에게 나가라고"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장미여관 배상재 임경섭 윤장현이 팀 해체와 관련해 입장을 전했다.

장미여관 배상재 임경섭 윤장현 측은 12일 비즈엔터에 "먼저 팬 여러분께 면목이 없다. 오늘 아침 소속사 명의로 나간 밴드 장미여관 해체 소식의 잘못을 바로 잡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장미여관은 해체가 아니라 분해가 됐다. 두 사람이 세 사람에게 장미여관에서 나가달라고 했다. 장미여관은 구성원 누구 한 사람의 것이 아니다. '아무개와 장미여관'이 아닐뿐더러 '아무개 밴드'는 더더욱 아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장미여관은 5인조 밴드다. 내세울 것 없는 무명 연주자들이 뜻밖의 행운 덕에 지난 7년 간 분수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라고 팬들과 이별을 고했다.

앞서 12일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는 장미여관을 해체하고, 육중완과 강준우는 육중완 밴드로 새롭게 탄생한다고 알렸다.

장미여관 배상재 임경섭 윤장현 팀 해체와 관련된 입장

"장미여관 주인은 아무개 한 사람이 아닙니다"

안녕하세요. 밴드 장미여관의 연주자 배상재, 임경섭, 윤장현입니다. 먼저 팬 여러분들께 면목이 없습니다.

오늘 아침 소속사 명의로 나간 밴드 장미여관 해체 소식의 잘못을 바로 잡고자 부끄러운 얼굴을 들게 되었습니다.

장미여관은 해체가 아니라 분해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세 사람에게 장미여관에서 나가달라고 했습니다.

장미여관은 구성원 누구 한 사람의 것이 아닙니다. '아무개와 장미여관'이 아닐뿐더러 '아무개 밴드'는 더더욱 아닙니다.

장미여관은 5인조 밴드입니다. 내세울 것 없는 무명 연주자들이 뜻밖의 행운 덕에 지난 7년 간 분수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장미여관 배상재, 임경섭, 윤장현 올림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