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보컬신' 김연우, '여우각시별' OST 합류 '그런 꿈을 꾼다' 19일 공개

[비즈엔터 김원희 기자]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의 일곱 번째 OST, 보컬의 신이라 불리는 김연우가 부른 ‘그런 꿈을 꾼다’가 19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대체 불가 목소리로 음악 팬들 사이에서 ‘연우신’ 으로 통하는 가수 김연우가 참여한 ‘그런 꿈을 꾼다’는 극의 애절한 감정을 담은 정통 발라드곡으로, 지난주 드라마에 처음 삽입되자마자 ‘김연우’ 세 글자가 포털 사이트 연관 검색어에 오르는 등 ‘여우각시별’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김연우는 녹음 과정 내내 도입부의 섬세한 감정표현부터 후반부의 폭발적인 가창력까지 자타공인 최고의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감성 가득한 음악들로 사랑 받고 있는 ‘여우각시별’ OST는 19일 오후 6시 김연우 ‘그런 꿈을 꾼다’와 20일 정오 프롬 ‘여름이 되어’ 발매로 귀호강 라인업을 완성하였으며, ‘질투의 화신’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 등의 음악을 맡으며 드라마 시청자들 사이에서 OST 장인으로 불리는 남혜승 음악감독이 섬세하게 진두지휘하였다.

월화극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여우각시별’은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차가 인천공항 내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서로의 결핍과 상처를 보듬는 줄거리를 담은 휴먼 멜로 드라마이다.

김원희 기자 kimwh@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