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세븐어클락, '최고의 치킨' OST 네 번째 주자...오늘(16일) 'Heaven' 공개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세븐어클락이 '최고의 치킨' OST에 참여한다.

세븐어클락이 16일 오후 6시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 OST PART.4 'Heaven'을 공개한다.

'Heaven'은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무드의 미디엄 템포 발라드 곡이다. 이번 OST는 서보아(김소혜 분), 박최고(박선호 분), 앤드류 강(주우재 분)의 삼각 애정 구도의 메인 테마송 역할을 할 예정이다.

특히 '사랑의 온도' '주군의 태양' '러블리 호러블리' 등 로맨틱 코미디 OST 대가 포레스트 미디어의 오준성 작곡가와 김유경 작사가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Heaven'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최고의 치킨' OST 가창에 참여한 세븐어클락은 지난 2017년 'Butterfly Effect'로 데뷔,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 10월 미니앨범 '#7'을 발매, 타이틀곡 'Nothing Better'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대세돌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세븐어클락이 부른 'Heaven'에도 남다른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김소혜, 박선호, 주우재 주연의 '최고의 치킨'은 청춘들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담아낸 드라마다. 어린 시절부터 치킨집 사장이 꿈이던 박최고와 웹툰 작가 지망생 서보아, 한때 촉망받던 요리사였지만 지금은 노숙자 신세가 된 앤드류 강의 풋풋함 넘치는 힐링 스토리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최고의 치킨' 네 번째 OST 'Heaven'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