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시청률]'아내의 맛' 김민♥이지호 부부, LA 라이프 공개...5.9%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아내의 맛'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 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시청률은 5.9%(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종편 전체 시청률 1위의 왕좌를 굳건히 했다.

이날 김민-이지호 부부는 LA 베버리힐즈에서 보낸 14년차 ‘부부라이프’를 공개했다. 김민은 손수 인테리어한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LA하우스, 방부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맛있는 식사를 준비한 뒤 운동을 떠나는 김민, 식사 후 설거지를 한 뒤 딸과 산책을 나서는 이지호의 훈훈한 아침시간이 지났고, 두 사람은 곧 둘만의 데이트를 시작했다.

김민-이지호 부부는 티격태격하는 투닥거림과 달달한 로맨스를 오가는 현실 부부 케미를 발동했고, 데이트 장소에 도착해서는 사랑에 빠지게 되는 36가지 질문을 주고받았다. 무엇보다 김민-이지호는 장난스러운 담소를 끝에 14년을 함께 살아온 소감을 털어놨다. 이지호는 문제가 생길 때마다 "걱정 마, 우리가 해결해 낼 거야"라고 다독여줬던 김민에게 감사를 표했고, 김민 역시 남편을 행복하게 바라보며 앞으로 부모로서 감당해야 하는 것들에 대해 의논했다.

한편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