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성운, '쇼챔피언' 1위 "하늘 덕분에 구르미가 1위"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가수 하성운이 '쇼챔피언'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2주간의 솔로활동을 마무리했다.

하성운은 지난 13일 공식 SNS에 "하늘 여러분이 있어서 구르미가 1위를 할 수 있었어요. 우리 하늘들 너무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구르미와 함께 해주실거죠"라며 '쇼챔피언' 1위 트로피를 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자신의 개인 SNS "하늘! 진짜 1등상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받은 상은 하늘거에요. 진짜, 저는 하늘 뿐이에요. 너무 감사하고 하늘들이 짱이고 최고에요"라는 감사의 글과 네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28일 미니앨범 'My Moment'를 발매하며 솔로활동을 시작한 하성운은 타이틀곡 'BIRD'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또한 지난 8~9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있었던 첫 번째 단독팬미팅 전석매진을 기록했고, 음원, 음반, 방송, SNS 등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한 주간 가장 인기 있는 가수를 보여주는 아이돌차트 2월 4주차 주간랭킹 2위에 오르는 등 짧은 활동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솔로활동을 마무리했다.

한편, 성공적인 솔로활동을 마무리한 하성운은 도쿄, 오사카, 타이페이, 방콕, 홍콩, 마카오 등 아시아 6개 도시에서 해외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