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에픽하이, '스카이캐슬' 패러디 포스터 공개…"믿기 어렵겠지만 합성이 아닙니다"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출처=에픽하이 페이스북)
(출처=에픽하이 페이스북)

에픽하이가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패러디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픽하이는 27일 오후 6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의 전체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에픽하이의 6종 테마 포스터는 드라마와 영화를 패러디했다. 영화 '극한직업'을 패러디한 '급한직업', '친절한 금자씨'를 패러디한 '친절한 쓰라씨', '완벽한 타인'을 패러디한 '완벽한 라임', '늑대 소년'을 패러디한 '늙은 소년', '아저씨'를 패러디한 '아버찌',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패러디한 '하이캐슬'까지 절묘한 포스터 패러디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스카이캐슬'을 패러디한 '하이캐슬' 포스터에는 우아한 의상을 입고 드라마 속 메인 캐릭터 다섯 명으로 분장한 에픽하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원작 포스터와의 높은 싱크로율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에픽하이 측은 페이스북에 "TV드라마 테마 : 하이캐슬. 믿기 어렵겠지만 합성이 아닙니다"라고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에픽하이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은 영화와 콘서트를 결합한 공연으로, 8월 2일부터 4일, 9일부터 11일까지 총 8회 개최된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