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남길 측, 장나라와 결혼? "NO, 악의적 유포자 강경 대응"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김남길(사진=고아라 기자 iknow@)
▲김남길(사진=고아라 기자 iknow@)

김남길이 장나라와 결혼설은 조작이라며 강경 대응 방침을 내세웠다.

김남길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늘 나온 김남길 결혼설은 근거 없는 악의적인 캡쳐 조작으로 판명된다"라며 "최초 유포자를 찾아 강경대응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나라 측도 "장나라와 김남길의 결혼은 사실 무근이다. 전혀 근거가 없다. 현재 장나라는 드라마 'VIP'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남길 장나라가 결혼설은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히면서, 일단 해프닝으로 끝날 모양새다. 하지만 불법적으로 캡쳐하고, 가짜 뉴스를 양산하는 부분은 문제가 있다. 따라서 김남길 측도 강경 대응 방침을 내세운 것이다.

이날 오전 1시 40분 디스패치가 '연기파 배우 김남길, 동안미녀 장나라와 7년 열애 끝에 11월 결혼'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고, 곧바로 삭제했다는 내용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졌다.

하지만 두 사람의 사진에는 다른 매체의 로고가 찍혀 있었고, 김남길 사진도 '열혈사제'의 스틸컷이라서 진위 여부에 의구심이 제기됐다.

두 사람은 이전에도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2013년 KBS '연기대상' 우수상을 받은 장나라를 위해 김남길이 분식차를 선물해준 것을 두고, 일각에서는 각별한 사이라고 추측했다. 하지만 장나라는 친한 선후배일 뿐,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해명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