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겟잇뷰티' 소녀시대 티파니ㆍ모델 아이린 하이 텐션 "서울이야 뉴욕이야"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겟일뷰티(사진제공=온스타일)
▲겟일뷰티(사진제공=온스타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 영과 모델 아이린이 만나 둘 만의 하이 텐션으로 스튜디오를 '뉴욕 겟잇뷰티'로 이끈다.

27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28회 '신상임당'에서는 '뷰티 청정구역'을 주제로 착한 재료는 물론 제품력까지 인정받고 있는 신상 뷰티 아이템 리뷰가 전해진다. 자연 성분 효과를 극대화한 브랜드의 시카 크림과 유기농 뷰티 브랜드의 섀도&립스틱을 만나볼 수 있다. 회장품 회사 직원에서 대세 뷰티 크리에이터가 된 소봉의 '가을무드 소보로 메이크업' 클래스도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 영이 초특급 게스트로 출연해 뷰티 꿀팁을 전수한다. 티파니 영은 찰떡같은 비유와 공감 100% 표현력으로 신상임당 크루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최연소 여성 억만장자로 유명한 카일리 제너 뷰티 제품 리뷰 도중 "미국에서 헤어 같은 분이 하는데 한 번 물어볼까봐요"라며 글로벌 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티파니 영과 아이린은 특유의 하이톤 목소리와 텐션, 교포 출신다운 영어 대화로 스튜디오를 '뉴욕 겟잇뷰티'로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녹화 내내 19금 비움의 미학을 강조했던 장윤주는 실제로 한 쪽을 비운(?) 역대급 언밸런스 바지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전언이다.

착한 신상 뷰티 아이템 리뷰와 '뷰라벨' 보디 로션이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9'는 27일 방송된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