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는 형님' 규현 신곡 안무 최초 공개…김희철, 슈퍼주니어 안에서 '예능 초보'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아는 형님' 슈퍼주니어(사진제공=JTBC)
▲'아는 형님' 슈퍼주니어(사진제공=JTBC)
'아는 형님'의 자타공인 예능돌 김희철이 ‘예능초보’ 취급을 받았다.

12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200회에 그룹 슈퍼주니어가 정규 9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형님학교에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슈퍼주니어는 앞서 100회에도 출연해 폭소만발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아는 형님’ 멤버인 김희철 역시 이번 회차에서는 형님학교 학생이 아닌 슈퍼주니어 멤버로 자리를 빛낸다.

▲'아는 형님' 슈퍼주니어(사진제공=JTBC)
▲'아는 형님' 슈퍼주니어(사진제공=JTBC)
슈퍼주니어는 이번 방송에서도 형님들의 우레와 같은 박수와 함성을 받으며 등장했다. 멤버들은 명불허전 예능감을 뽐냈다. 이수근은 전학생 김희철을 지켜보며 “희철이도 슈주 안에 있으니까 예능 못 하는 애 같다”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고, 이에 김희철 역시 크게 반박하지 못했다. 이날 김희철은 녹화 내내 슈퍼주니어 멤버들을 도우며 큰 웃음을 선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퇴근 했다.

려욱은 ‘아는 형님’에 처음 찾아왔음에도 불구하고 대활약을 펼쳐 형님들을 한껏 당황하게 했다. 또 규현은 슈퍼주니어 신곡의 솔로 안무 파트를 최초로 공개했다. 컴백을 앞두고 안무가가 규현에게 전역선물로 솔로 안무 파트를 줬다는 것. 규현은 처음에는 부담스러워했지만, 이어 슈퍼주니어 멤버들에게 둘러싸인 채 독무를 선보여 큰 웃음을 선사했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