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전국노래자랑' 윙크, 인천 들썩인 '일번출구'…남녀노소 윙크 매력에 풍덩

[비즈엔터 김교민 기자]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윙크(사진=KBS 1TV '전국노래자랑' 캡처, 타조 엔터테인먼트 제공)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윙크(사진=KBS 1TV '전국노래자랑' 캡처, 타조 엔터테인먼트 제공)

'쌍둥이 듀오' 윙크가 전국노래자랑에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윙크는 15일 방송된 KBS1 '전국노래자랑-인천광역시 중구편'에서 초대가수로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윙크는 쌍둥이 듀오로 겨울을 날려버리듯 주황 미니 원피스를 입고 나와 '일번출구'를 열창했다. 윙크는 인천 시민들을 웃음 짓게 만드는 화사한 미소와 다양한 무대 매너로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며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또 윙크는 한순간도 놓칠 수 없게 만드는 간드러진 음성과 한층 더 예뻐진 미모를 뽐내며 진가를 입증했다.

윙크의 '일번출구'는 컴퓨터 미디사운드가 아닌 직접 연주한 브라스와 흥겨운 리듬이 어우러지는 밝은 곡으로, 젝스키스의 '커플'과 윙크의 히트곡 '얼쑤'를 만든 작곡가 마경식의 노래다. 윙크의 발랄하고 통통 튀는 창법이 듣는 사람의 기분을 들썩이게 만들며 각종 행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윙크는 '일번출구'로 여러 방송과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