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헤일리, '존박과 듀엣송' 사랑스런 감성의 신곡 발매 예정

[비즈엔터 김교민 기자]

▲헤일리-존박(사진제공=팝뮤직엔터테인먼)
▲헤일리-존박(사진제공=팝뮤직엔터테인먼)
싱어송라이터 헤일리가 존박과 사랑스런 듀엣송을 발표한다.

팝뮤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헤일리는 18일 새로운 싱글 '페이스 타임(Face Time)'을 발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앞서 유승우와 입을 맞춘 '럽스타그램'으로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알렸다. 헤일리는 신곡 '페이스 타임'으로 연말에 설렘을 더할 계획이다. 특히 감미로운 목소리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존박이 피처링에 참여해 사랑스런 감성을 더욱 끌어올렸다.

팝뮤직엔터테인먼트는 "'럽스타그램'이 사랑을 시작하는 일명 '썸'의 감성을 담았다면, '페이스 타임'에서는 한층 로맨틱한 분위기를 그려낼 예정"이라면서 "곧 발매될 헤일리의 새로운 싱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헤일리는 9살 때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성악과 피아노를 배우고 현재 뉴욕 콜게이트 대학에서 음악과 작곡을 전공한 싱어송라이터다.

지난 2018년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비긴즈' OST에 '어디서 뭐해요'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으며 미국에서부터 'TRULY', 'BURNING', 'SNOW DROPS', 'Never Fall Again' 등 자신의 결과물을 꾸준히 발표하며 국내 활동을 기대케 했다.

올 초 학업을 마치고 한국을 찾은 헤일리는 약 1년여 동안 음악적 완숙미를 갖추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며, 지난 달 22일 'SNS 3부작' 프로젝트의 첫 문을 여는 '럽스타그램(loves. 유승우)'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시작했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