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케이블영화관] OCN편성표 메이즈러너ㆍ메이즈러너2:스코치 트라이얼ㆍ메이즈러너3:데스큐어 연속 방송

[비즈엔터 강하늘 기자]

▲메이즈 러너(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주))
▲메이즈 러너(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주))
OCN이 '메이즈 러너1', '메이즈 러너2:스코치 트라이얼', '메이즈 러너3:데스큐어' 등 메이즈러너 시리즈를 연속 방송한다.

4일 케이블 채널 OCN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10분부터 '메이즈 러너1', '메이즈 러너2:스코치 트라이얼', '메이즈 러너3:데스큐어'가 방송된다.

▲메이즈 러너(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주))
▲메이즈 러너(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주))
2014년 개봉한 '메이즈 러너1'은 삭제된 기억, 거대한 미로로 둘러싸인 낯선 공간 모든 기억이 삭제된 채 의문의 장소로 보내진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는 미로에 갇힌 그곳에서 자신과 같은 상황의 사람들을 만난다. 그들은 매일 밤 살아 움직이는 미로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죽음의 존재와 대립하며, 지옥으로부터 빠져나갈 탈출구인 지도를 완성해 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미로의 문이 열리고 그들은 마지막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살아 남기 위해서는 뛰어야 한다.

웨스 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생스터, 카야 스코델라리오, 이기홍, 윌 폴터 등이 출연했다.

▲메이즈 러너2(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주))
▲메이즈 러너2(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주))
'메이즈 러너2:스코치 트라이얼'은 미로를 탈출한 토마스와 러너들은 자신들이 겪었던 위험한 실험에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가 관여된 것을 알게 되고, 그들의 정체를 밝혀 왜 이런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아내기 위해 또 다시 탈출을 시도한다.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위험들이 도사리고 있는 ‘스코치’에 도착한 러너들은 ‘위키드’에 대항하기 위해 결성된 저항 단체를 만나 그들과 함께 거대 조직에 맞설 준비를 한다.

하지만 ‘위키드’에 접근할수록 위험천만한 일들이 벌어지고, 조직이 비밀리에 준비 중인 또 다른 충격적인 계획을 알게 되는데... 러너들은 조직의 비밀을 밝히고, 이들에게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인가?

웨스 볼 감독에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생스터, 카야 스코델라리오, 이기홍 등이 1편에 이어 출연했다. 2015년 개봉.

▲메이즈 러너3(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주))
▲메이즈 러너3(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주))
'메이즈 러너3: 데스큐어'는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게 잡힌 ‘민호’(이기홍)를 구하기 위해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와 러너들은 ‘위키드’의 본부가 있는 최후의 도시로 향한다.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을 알게 된 ‘토마스’와 러너들은 마지막 사투를 준비하지만, ‘토마스’는 친구와 인류의 운명 앞에서 딜레마에 빠지게 된다.

웨스 볼 감독이 세 번째 메가폰을 잡았고,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생스터, 카야 스코델라리오, 이기홍, 로사 살라자르 등이 출연했다. 2018년 개봉.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