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영화 백두산, 안방 1열서 본다…IPTV &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백두산(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백두산(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800만 이상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열풍을 불러일으킨 영화 '백두산'이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백두산'은 22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백두산'은 눈을 뗄 수 없는 현실적이면서도 역동적인 볼거리로 젊은 관객층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열연과 시너지로 중장년층 관객들의 취향까지도 완벽하게 저격하며 전 세대를 사로잡았다. 여기에 사상 초유의 재난 속 자신들에게 소중한 가치와 사람들을 지키려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전하는 메시지에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져 영화가 끝나고 나서도 잊을 수 없는 진한 가족애와 감동을 선사, 친구와 연인, 가족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백두산(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백두산(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이번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 아니라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사로잡으며 '백두산'의 재미와 감동을 안방극장에서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며, 1월 22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