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원기준X우지원, 김치 싸대기 잇는 新 레전드 짤 탄생예감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비디오스타' 원기준(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원기준(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배우 원기준과 우지원이 ‘김치 싸대기’의 레전드짤을 탄생시킨다.

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원기준이 레전드 영상이라 불리는 ‘김치 싸대기’의 비화를 공개한다.

원기준은 “원래 대본에는 김치로 때린다고만 적혀있었다”라며, 배우 이효춘이 따귀 신을 한 번에 성공하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밝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원조 따귀 소녀인 MC 김숙은 “이효춘 선생님이 진짜 잘 때린다. 김치가 조금 더 올라갔으면 보기 안 좋았을 거다”라며 원로 배우 이효춘의 따귀 실력을 인정했다. 이에 원기준도 “이효춘 선생님께 극 중에서 뺨 많이 맞았다. 찰지게 잘 때리신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김치 싸대기’는 여러 예능에서 배추, 김치전, 생삼겹살, 가래떡 등 식재료로 패러디 붐을 일으킨 바 있다. 이에 비디오스타에서 새로운 레전드 신을 탄생시키기 위해 ‘복불복 따귀 TIME’ 코너가 준비된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상상 초월의 따귀 소품에 게스트들뿐만 아니라 지켜보던 모든 이들이 경악을 금치 못한다.

​이에 원기준은 우지원에게 따귀 신 재연을 제안했고, 두 사람이 레전드짤 생성에 나선다. 두 사람의 연기에 ‘예능신 강림‘ 짤이 탄생하며 촬영 현장이 초토화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