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리듬파워 보이비, 복면가왕 출연 소감 "생각보다 훨씬 더 재미있는 경험"

[비즈엔터 김교민 기자]'복면가왕'에 출연한 리듬파워 보이비가 소감을 밝혔다.

▲'복면가왕' 보이비
▲'복면가왕' 보이비
리듬파워 보이비는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 복면가왕'에 '가창력 폭발 주전자'로 등장했다.

이날 보이비는 1라운드 듀엣곡 무대에서 '가왕본색 주윤발'과 함께 조용필의 '단발머리'를 선곡, 귓가를 간지럽히는 보이스와 특유의 감성으로 판정단을 사로잡았다.

보이비는 아쉽게 탈락했지만 두 번째 무대에서 전람회의 '꿈속에서'를 열창, 많은 이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특히 보이비의 화려한 랩핑 뒤에 숨겨있었던 부드러운 목소리에 모든 이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복면가왕' 보이비(사진제공=MBC)
▲'복면가왕' 보이비(사진제공=MBC)
보이비는 "평소에 노래방도 잘 안가고, 회식 같은 때 분위기 맞추는 거 빼면 사람들 앞에서 노래해본 적도 거의 없다보니 출연하는 데 약간의 용기가 필요했다. 재미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더 재미있는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보이비는 '복면가왕' 탈락의 한을 풀 듯, 리듬파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면 대신 마스크를 끼고 JK김동욱의 '미련한 사랑'을 부르는 영상을 공개해 매력적인 보이스와 폭발적인 고음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보이비는 그룹 리듬파워의 리더로, 여러 음악 활동을 비롯해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이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