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긴어게인 코리아 신청 방법은? 비긴어게인 코리아 홈페이지 게시판 GO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비긴어게인 코리아 신청 방법(사진제공=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 신청 방법(사진제공=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 신청 방법을 시청자들이 궁금해 했다.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장소 신청은 '비긴어게인 코리아' 홈페이지 게시판에 희망하는 버스킹 장소를 말머리와 함께 글을 남기면 된다.

거리두기 버스킹 관객 모집도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하면 된다.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26일 세계문화유산을 품은 한 폭의 동양화 같은 도시 '안동'을 찾았고 28일에는 푸른 바다 위로 역사가 숨쉬는 낭만적인 해양도시 부산을 방문한다.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는 따로 공지를 한다.

제작진은 유의사항으로 버스킹을 관람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올 수 있으며 보내주시는 사연은 방송에 소개될 수 있으니 거짓 없는 사연을 부탁했다.

한편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해외의 낯선 도시 대신 국내의 다양한 장소로 '거리두기 버스킹 음악여행'을 떠난다. 갑자기 들이닥친 '코로나19'로 인해 멈춰버린 평범한 일상, 이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을 음악으로 위로한다.

'비긴어게인 코리아'에는 가요계의 감성 여왕 이소라와 헨리, 수현, 하림, 정지찬, 정승환, 적재 등이 함께한다. 27일 방송에서는 이하이도 합류했다.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인천국제공항을 비롯해 마포 문화비축기지, 대구 코로나19 지역거점병원, 대구 스타디움을 찾았고 27일 방송에서는 속초 해변, 크루즈 등 다양한 장소에서 버스킹을 진행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