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엔오아이(ENOi), 8월 6일 2nd 스페셜 앨범 'W.A.Y(雨)' 발매 확정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이엔오아이(사진=키더웨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엔오아이(사진=키더웨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이엔오아이(ENOi)가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팬들을 찾는다.

소속사 키더웨일컴퍼니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이엔오아이의 2nd SPECIAL ALBUM(두 번째 스페셜 앨범) 'W.A.Y(雨)' 스케줄러를 깜짝 공개하며 8월 6일 컴백을 공식화 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RED IN THE APPLE(레드 인 디 애플)’ 이후 이엔오아이가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공개로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14일부터 20일까지 전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21일부터 23일까지 또 다른 콘셉트 포토를, 24일에도 특별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25일에는 앨범 사양을 오픈할 계획이며, 26일에는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베일을 점차적으로 벗는다. 이후 27일부터 8월 2일까지 멤버들의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를 공개할 계획이다.

8월 3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8월 4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등 새 앨범 발매 직전까지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한편 지난해 4월 데뷔곡 ‘블룸(bloom)’을 발매한 뒤 자체 제작한 앨범 ‘RED IN THE APPLE’로 실력을 입증한 7인조 보이그룹 이엔오아이의 두 번째 스페셜 앨범은 8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