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 스톡] 큐브엔터, 주가 5.54% 상승세…(여자)아이들 컴백 기대 효과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큐브엔터 소속 걸그룹 (여자)아이들(비즈엔터DB)
▲큐브엔터 소속 걸그룹 (여자)아이들(비즈엔터DB)

큐브엔터(182360)의 주가가 급등 중이다.

큐브엔터는 27일 오전 10시 40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5.54%(240원) 오른 4,575원에 거래 중이다.

큐브엔터는 오는 8월 3일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컴백을 앞두고 있다. '덤디덤디(DUMDi DUMDi)'로 컴백을 예고한 (여자)아이들은 여름에 걸맞는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이미지, 당찬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2018년 '아이 엠'(I am)으로 데뷔한 (여자)아이들은 프로듀싱 능력을 갖춰 매 앨범 독특한 콘셉트를 선보이는 팀이다.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3집 '아이 트러스트'(I trust)로 세계 61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오르고, 미국 대표 레이블 중 하나인 리퍼블릭 레코즈와 파트너십을 맺는 등 세계 시장을 두드리고 있다.

또 (여자)아이들의 미니 3집은 발매 이후 첫 주 음반판매량(초동) 11만 2,000장을 판매했다. 트와이스, 블랙핑크, 아이즈원에 이어 초동 10만장을 돌파한 네 번째 걸그룹으로 글로벌 걸그룹으로써 (여자)아이들의 저력을 증명한 것이다.

최근 '아이랜드 : 후 엠 아이'(I-LAND : WHO AM I)라는 제목으로 치른 유료 온라인 단독 콘서트에서 1만1,000여명의 시청자를 모았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