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놀면 뭐하니' 달력, CJ오쇼핑 홈피서 예약 판매…부캐들 총 출동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놀면 뭐하니' 달력(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달력(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달력의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2020년 MBC ‘놀면 뭐하니?'를 꽉 채운 본캐 유재석과 부캐들이 총 출동한 2021년 신축년 맞이 달력과 스케줄러가 출시됐다.

'놀면 뭐하니' 측은 28일 "2020년 한 해 동안 ‘놀면 뭐하니?’를 위해 소처럼 일한 부캐들의 활약이 담긴 탁상 달력-벽걸이 달력과 환불원정대를 탄생시킨 ‘신박기획’의 대박 기운을 담은 스케줄러를 출시한다"라며 "CJ오쇼핑(CJmall)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달력과 스케줄러의 판매 수익은 전액 기부한다"라고 밝혔다.

2021년 ‘놀면 뭐하니?’ 달력은 탁상 달력과 벽걸이 달력 총 2종으로 출시되며, 각 월에는 시청자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부캐들의 모습들이 담긴다. ‘인생라면’의 ‘라섹’부터 ‘닭터유’, 싹쓰리의 ‘유두래곤’, ‘신박기획’의 ‘지미 유’ 등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달력 속에 어떤 모습들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탁상 달력과 벽걸이 달력 각 구성에는 마스킹테이프도 포함되어 있다.

그런가 하면 최초 공개된 ‘신박기획’ 스케줄러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케줄러는 ‘지미 유’(유재석)가 애정 하는 나전칠기 디자인으로 ‘신박기획’의 스타일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사이즈 또한 일반 스케줄러와 달리 큰 사이즈를 자랑하며 그 존재감을 보여준다. 신박한 스타일의 스케줄러 구성에는 북클립과 ‘신박기획’ 멤버 ‘지미 유’(유재석), 정봉원(정재형), 김지섭(김종민)의 모습이 담긴 스티커 3종도 포함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올 한 해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