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싱어송라이터 서리, 오늘(3일) 글로벌 온라인 뮤직 페스티벌 '더블 해피니스' 출연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서리(사진=레이블 아티스파우스(ATISPAUS) 제공)
▲서리(사진=레이블 아티스파우스(ATISPAUS) 제공)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글로벌 팬들과 함께 한다.

서리는 3일 개최되는 글로벌 온라인 뮤직 페스티벌 '더블 해피니스(Double happiness festival)'에 출연한다.

앞서 서리는 글로벌 온라인 뮤직 페스티벌 '더블 해피니스'의 국내 K팝 스타들과 함께 화려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번 공연에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태국 등 총 8개국의 30여 아시안 뮤지션들이 참여해 아시아 최대 디지털 음악 축제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서리는 첫 EP '?depacse ohw' 타이틀곡 'Running through the night'(러닝 쓰루 더 나이트)로 글로벌 음원차트인 아이튠즈 알앤비/소울 차트에서 독일 2위, 영국 4위, 프랑스 8위에 오르는 등 해외 팬들이 먼저 알아본 아티스트로, 이번 '더블 해피니스' 출연에 대한 기대감이 뜨겁다.

이후에도 서리는 꾸준히 유튜브를 통해 각종 노래 커버 영상을 업로드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로 글로벌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글로벌 온라인 뮤직 페스티벌 '더블 해피니스'은 3일 오전 9시 뮤직 레이블 88라이징이 신규 런칭한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플랫폼 '이스턴 스탠다드타임(EASTERN STANDARD TIME)'에서 스트리밍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