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소울ㆍ#아이엠히어ㆍ피끓는 청춘ㆍ스위트홈ㆍ마이 미씽 발렌타인 등 소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소울, #아이엠히어, 피끓는 청춘, 스위트홈, 마이 미씽 발렌타인 등을 소개한다.

10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택트'는 '소울'이다. 제이미 폭스, 티나 페이, 다비드 딕스가 출연하는 '소울'은 뉴욕에서 음악 선생님으로 일하던 ‘조’는 꿈에 그리던 최고의 밴드와 재즈 클럽에서 연주하게 된 그 날,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이 되어 ‘태어나기 전 세상’에 떨어진다. 탄생 전 영혼들이 멘토와 함께 자신의 관심사를 발견하면 지구 통행증을 발급하는 ‘태어나기 전 세상’ ‘조’는 그 곳에서 유일하게 지구에 가고 싶어하지 않는 시니컬한 영혼 ‘22’의 멘토가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아이엠히어'와 '피끓는 청춘'이다. 알랭 샤바, 배두나가 출연하는 '#아이엠히어'는 관심이 필요한 오춘기 ‘스테판’은 SNS를 통해 알게 된 ‘SOO’를 통해 활기를 얻는다. 어느 날, 그녀와 벚꽃을 보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 비행기를 타게 된다. 들뜬 마음으로 인천공항에 도착한 ‘스테판’은 연락 없는 ‘SOO’를 기다리기 위해 SNS에 게시물과 함께 그녀를 해시태그하며 기약 없는 공항 라이프를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박보영, 이종석, 이세영이 출연하는 '피끓는 청춘'은 ‘영숙’(박보영)은 충청도를 접수한 여자 일진이지만, 홍성농고 전설의 카사노바 ‘중길’(이종석)을 바라보며 애만 태운다. 한편 홍성공고 싸움짱 ‘광식’(김영광)은 좀처럼 마음을 열지 않는 영숙이 야속하기만 한데, 서울 전학생 ‘소희’(이세영)의 등장이 이들 관계에 일대 파란을 일으킨다. 소희 꼬시기에 여념 없는 중길 때문에 속상한 영숙의 마음을 알아챈 광식은 급기야 소희에게 손길을 뻗친다. 이를 저지하기 위해 나선 중길을 지키기 위해 영숙은 눈 하나 꿈쩍 안하고 자신을 던지는 중대한 결심을 한다.

'기막힌 이야기'는 송강, 이진욱, 이시영이 출연하는 '스위트홈'이다.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다.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유관정, 이패유가 출연하는 '마이 미씽 발렌타인'이다. 모든 것이 1초 빠른 여자, 샤오치 기다리고 기다리던 데이트가 있는 발렌타인데이. 그러나, 자고 일어났더니 발렌타인데이가 사라졌다?! 모든 것이 1초 느린 남자, 타이 짝사랑하는 그녀가 다른 사람과 데이트하는 발렌타인데이. 그러나, 고백도 못 하고 차이려던 찰나 시간이 멈췄다?! 발렌타인데이를 둘러싼 알쏭달쏭 마법 같은 썸띵!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럽고 행복한 첫사랑 시차 로맨스가 온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