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랭킹닭컴 "지원금 총 10억원, 선착순 10만명 제공…소외 계층에 1억 제품 기부"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랭킹닭컴 적립금(사진=홈페이지 캡처)
▲랭킹닭컴 적립금(사진=홈페이지 캡처)

랭킹닭컴이 지원금 포인트 이벤트를 열었다.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12일 오전 11시부터 실내 체육시설 종사자 및 이용자들을 위해 총 10억 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이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실내 체육시설 관계자분들이 겪은 어려움에 대한 소식으로 인해 마음이 무겁다"라며 "랭킹닭컴이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만큼 수차례 글을 썼다 지우며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해 본 결과 힘듦을 조금이나마 나누기 위해 한 가지 결정을 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실내 체육시설 종사자 및 이용자 10만 명에게 랭킹닭컴 적립금 1만 원씩, 총 10억원을 조건 없이 지급해드리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또 "추가적으로 신청 등의 조건이 여의치 않은 소외된 계층을 위해서는 1억 원 상당의 제품 기부를 진행하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김영문 대표이사는 "생계를 위협하는 상황에 처한 분들께 1만 원의 적립금은 미미하겠지만 몸도 마음도 얼어붙은 요즘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많은 분들에게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가 되길 간절히 바란다"라고 밝혔다.

랭킹닭컴 적립금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버튼을 눌러 포인트를 바로 지급받을 수 있다. 신청을 통해 발급받은 포인트는 별도의 구매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오전 11시 50분 현재 이용자 폭주로 서버가 마비돼 접속이 어려운 상황이며, 선착순 10만 명 점수는 마감됐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