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간미연 나이 3살 연하 남편 황바울, 용돈 50만원 외 용돈 버는 법(ft, 중고거래ㆍ공병)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편스토랑’ 간미연, 황바울(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간미연, 황바울(사진제공=KBS 2TV)
간미연 나이 3살 연하 남편 황바울의 빈틈없이 알뜰한 신혼 생활이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해조류’를 주제로 한 ‘짝꿍 특집’이 이어진다.

이 날 식사를 마친 황바울과 간미연 ‘봉봉커플’ 사이에는 평소와 달리 심각한 분위기가 감돌았다. 이유는 용돈때문이다. 남편 황바울이 매달 간미연에게 받는 용돈 50만원이 아직 입금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아내와의 긴 대화 끝에 용돈을 입금 받은 황바울은 인터뷰를 통해 “아내가 굉장히 철두철미하다”라고 아쉬움을 토로하면서도 “그래도 살아보니 아내 말이 무조건 맞더라”라며 현명한 발언으로 마무리해 웃음을 줬다.

이어 황바울은 아내에게서 받는 돈 50만원 외에 평소에 용돈 버는 방법을 공개했다. 좋아하는 피규어를 중고 거래로 판매하고, 집에 모아둔 공병을 팔아 쌈짓돈을 마련한다는 것이다. 이날 역시 평소처럼 중고거래를 마치고, 집 근처 편의점에서 공병까지 판 황바울은 그렇게 꼼꼼하게 모은 돈으로 아내 간미연을 위한 선물을 사 또 한번 아내 바보 면모를 보였다.

간미연은 황바울에 대해 “남편이 거의 하루도 쉬지 않고 매일 일한다”라며 남편 황바울이 연극배우, 뮤지컬 배우 외에도 5-6가지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이어 “내가 생활비를 걱정하면 ‘대리운전도 할까’라고 하더라. 잠도 못 자면서 일하는데 더 하겠다고 해서 말렸다. 이 남자가 날 굶겨 죽이지는 않겠다고 생각했다”라며 남편 황바울에 대한 고마움과 애정을 표현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