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리밋, ‘멈추지 않을게 (On&On)’ 콘셉트 포토 공개 '상큼 발랄 미소'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리밋(사진 = INOFF MUSIC(인오프뮤직) 제공)
▲리밋(사진 = INOFF MUSIC(인오프뮤직) 제공)
싱어송라이터 리밋(Limit)이 봄과 어울리는 신곡과 함께 돌아온다.

23일 소속사 INOFF MUSIC(인오프뮤직)은 “리밋이 28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멈추지 않을게 (On&On)’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멈추지 않을게 (On&On)’는 지난 2월 발매한 ‘Shine (샤인)’ 이후 리밋이 약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따뜻하면서도 청량한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이다.

소속사는 지난 2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멈추지 않을게 (On&On)'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리밋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리밋(사진 = INOFF MUSIC(인오프뮤직) 제공)
▲리밋(사진 = INOFF MUSIC(인오프뮤직) 제공)
공개된 포토 속 리밋은 하얀 배경을 뒤로 한 채 크롭 청재킷과 흰 원피스로 청량한 느낌을 선보였다. 흩날리는 꽃가루 속 환한 웃음으로 발랄한 느낌을 발산하며 어떤 분위기의 곡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멈추지 않을게 (On&On)'는 BTS, 태연 등과 함께 작업한 작사가 이스란과 아이유와 함께 작업한 믹싱 엔지니어 구종필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진성과 가성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리밋의 매력적인 보컬이 곡을 더욱 빛나게 할 예정이다. 공감 가는 가사와 청량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이 강점인 리밋이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리밋(Limit)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싱글 ‘멈추지 않을게 (On&On)’ 콘셉트 포토와 사운드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