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헤이즈, 새 EP 'HAPPEN' 메이킹 영상 2화 '비처럼, 감기처럼' 공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헤이즈(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헤이즈(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피네이션(P NATION)이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의 메이킹 영상 'Ep.2 비처럼, 감기처럼'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헤이즈는 "저는 자연현상을 보면 많은 생각을 한다. 갑자기 바람이 불고 비가 오고 나무가 흔들리면 먼저 떠나간 가족이든 동물이든 한번쯤은 그런 것들을 통해 나를 보러왔을 것이라 생각한다. 그래서 눈여겨보게 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수록곡 '빗물에게 들으니 (Feat. 안예은)'의 녹음 현장도 그려졌다. 안예은과 첫 작업을 진행한 헤이즈는 "완벽하다"라며 연신 만족감을 표했다.

헤이즈는 이 곡에 대해 "'비도 오고 그래서' 노래의 주인공에게 (우리가) 영원히 못보게 되는 날이 온다면 비가 되어서 나에게 와줄거냐라고 물었는데 당연하지 라고 했다"며, "이후 비가 내리면 약속대로 네가 왔구나, 잘 지내고 있구나 생각한다"라고 의미를 설명했다.

▲헤이즈(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헤이즈(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다음으로 헤이즈는 또 다른 수록곡 '감기 (Feat. 창모)'에 대해 소개했다. 헤이즈는 "감기라는 소재를 오래 전에 스케치해두었고 어떤 식으로 곡의 분위기를 만들어낼지 고민했는데 에픽하이 선배님들이 나와 어울릴 것 같다며 이 노래를 보내줬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감기'의 피처링을 맡은 창모에 "감성적으로 이 노래를 해석해주시고 아파하고 있는 현재의 모습을 잘 담아주셔서 너무 새로웠다"라고 감사함을 표했다.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은 헤이즈가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지난해 피네이션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앨범이다.

발매에 앞서 18일 오후 6시 헤이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우 송중기의 출연 소식만으로 높은 관심을 모은 타이틀곡 '헤픈 우연'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