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헝가리vs포르투갈, 유로2020 F조 경기 티빙ㆍxtvN 생중계…호날두 선발 출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유로2020(사진제공=티빙)
▲유로2020(사진제공=티빙)

'유로2020' 헝가리 포르투갈의 라인업이 공개된 가운데, F조 경기는 티빙(tving)과 xtvN에서 중계된다.

헝가리와 포르투갈은 16일(한국시간) 오전 1시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푸스카스 아레나에서 '유로2020' F조 첫 경기를 치른다.

피파랭킹 37위 헝가리는 3-5-2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스자라이, 살라이가 전방에서 호흡을 맞추고, 미드필더 진에는 아틸라 피오라, 언두러사 셰페르, 아담 나가이, 슬로 클라인하슬러, 게르고 로브렌식스가 호흡을 맞춘다. A.스자라이, 오르반, 보트카가 수비를 지키고, 골키퍼는 피터 굴라시가 나선다.

'디펜딩 챔피언' 포르투갈은 4-3-3으로 헝가리를 상대한다. 최전방에는 베르나르두 실바-지오구 조타-크리스티아노 호날두가 선다. 중원에는 브루노 페르난데스-윌리엄 카르발류-다닐루 페헤이라가 배치됐다. 수비는 라파엘 게헤이루-후벤 디아스-페페-넬슨 세메두가 나서고, 골문은 후이 파트리시우가 지킨다.

양 팀은 지금까지 13번 맞붙었다. 포르투갈은 9승 4무로 헝가리에게 패배한 적이 없다. 가장 최근 경기인 2017년 9월에는 안드레 실바의 결승골로 포르투갈이 1-0 승리를 거뒀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