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루카ㆍ킬러의 보디가드 2ㆍ쓰리 썸머 나잇ㆍ미드나이트ㆍ웬디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루카(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루카(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루카, 킬러의 보디가드 2, 쓰리 썸머 나잇, 미드나이트, 웬디 등을 소개한다.

20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영화'는 제이콥 트렘블레이, 잭 딜런 그레이저가 더빙한 '루카'이다.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아름다운 해변 마을, 바다 밖 세상이 궁금하지만, 두렵기도 한 호기심 많은 소년 '루카' 자칭 인간세상 전문가 ‘알베르토’와 함께 모험을 감행하지만, 물만 닿으면 바다 괴물로 변신하는 비밀 때문에 아슬아슬하기만 하다. 새로운 친구 ‘줄리아’와 함께 젤라또와 파스타를 실컷 먹고 스쿠터 여행을 꿈꾸는 여름은 그저 즐겁기만 하다.

▲'출발! 비디오 여행' 킬러의 보디가드 2(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킬러의 보디가드 2(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킬러의 보디가드 2'와 '쓰리 썸머 나잇'이다.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셀마 헤이엑이 출연하는 '킬러의 보디가드 2'는 미치광이 킬러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보디가드 앞에 한층 더 버거운 의뢰인이 나타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쓰리 썸머 나잇(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쓰리 썸머 나잇(사진제공=MBC)
'쓰리 썸머 나잇'은 김동욱, 임원희, 손호준이 출연한다. 여친에 지친 만년 고시생 차명석(김동욱), 고객에 지친 콜센터 상담원 구달수(임원희), 갑에게 지친 제약회사 영업사원 왕해구(손호준). 어느 여름 밤, 술에 만취한 세 친구는 욕망으로 불타는 뜨거운 하룻밤을 꿈꾸며 갑자기 해운대로 떠난다. 화려한 일탈을 꿈꾸며 도착한 해운대. 하지만 눈을 떠보니 하룻밤 만에 지명수배자가 되어있고 조폭, 경찰, 그리고 여친에게 쫓기는 신세가 돼 인생 최대 난관에 봉착하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미드나이트(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미드나이트(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진기주, 위하준이 출연하는 '미드나이트'이다. 청각장애를 가진 '경미'는 귀가하던 길에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는 '소정'을 목격하고, 그녀를 도와주려다 연쇄살인마 '도식'의 새로운 타겟이 된다. 살고 싶다는 의지로 미친듯이 도망치는 '경미' 하지만 살인마의 발소리조차 들을 수 없고, '도식'은 또 다른 얼굴로 나타나 경미를 위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웬디(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웬디(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데빈 프랑스, 야슈아 막, 게이지 나퀸가 출연하는 '웬디'이다. 기찻길 옆, 작은 식당이 세상의 전부인 소녀 ‘웬디’는 내면에 차오르는 호기심과 모험심으로 매일 새로운 세상을 꿈꾼다. 그러던 어느 날, ‘피터’가 나타나고 ‘웬디’와 쌍둥이 형제 ‘더글라스’, ‘제임스’를 이끌고 여정을 떠나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의지로 어른이 되지 않고 영원히 어린이로 살 수 있는 신비로운 섬에 도착하게 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