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광현 등판 스포티비 나우ㆍ프라임 중계…샌프란시스코 경기 일정 선발 출격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광현 중계(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김광현 중계(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김광현이 샌프란시스코 경기 일정에 선발 등판한다. 김광현의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광현은 6일 오전 7시(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파크에서 열리는 샌프란시스코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해 시즌 3승에 도전한다.

한동안 승리가 없었던 김광현은 지난 1일 애리조나와의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을 기록하며 시즌 2승에 성공했다. 연승에 도전하는 김광현의 상대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선두 다툼을 벌이고 있는 샌프란시스코다.

샌프란시스코는 LA다저스와 1위 다툼을 벌이고 있다. 최근에는 3연승까지 기록했다. 여기에 김광현의 상대 투수는 샌프란시스코의 에이스 케빈 가우스먼이다. 가우스먼은 올해 16경기 101.2이닝, 8승 2패, 평균 자책점 1.68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뉴욕 메츠 제이콥 디그롬과 함께 내셔널 리그 최고 투수다.

김광현은 이번 시즌 원정 6경기에서 승리 없이 4패 평균자책점 4.44를 기록했다. 특히 서부 원정 성적은 더 좋지 않았다. 5월 16일 샌디에이고 원정 경기에선 3.1이닝 2피안타 3볼넷 3탈삼진 4실점, 5월 31일 애리조나 원정 경기에서는 5이닝 9피안타 1피홈런 1볼넷 1탈삼진 4실점을 기록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