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광현 등판 중계, 스포티비 나우ㆍ스포티비 프라임…시카고 컵스 일정 선발 6승 도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광현 등판일정(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김광현 등판일정(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세인트루이스 김광현이 시카고 컵스전 경기 일정에 선발 등판해 상승세를 이어간다. 이날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방송된다.

김광현은 23일 오전 8시 15분(한국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부시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1 메이저리그 컵스전에 선발 등판한다.

21이닝 연속 무실점 기록을 달성 중인 김광현은 7월 한 달 동안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19이닝 동안 1점도 실점하지 않았고, 이닝당 출루 허용수는 0.84였다. 시즌 초반의 부진을 완전히 털었다.

김광현은 지난 10일 열린 전반기 마지막 경기 시카고 컵스 원정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으로 승리투수가 됐다. 볼넷은 1개만 허용했고, 삼진은 7개나 잡았다. 이번 경기는 홈에서 열리는 경기라는 점도 김광현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김광현의 상대는 애드버트 앨조레이다. 앨조레이는 시즌 4승 9패 평균자책점 4.59를 기록하고 있다.

김광현이 출전하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시카고 컵스의 메이저리그 경기는 23일 오전 8시 15분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시청할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