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코빅’ 강재준, 이은지와 커플 댄스…이은형 분노 유발 ‘폭소’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코미디빅리그' 강재준(사진제공=tvN)
▲'코미디빅리그' 강재준(사진제공=tvN)
개그맨 강재준이 댄스 본능을 발산했다.

강재준은 지난 3일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의 4쿼터 1라운드 ‘수틀린 우먼 파이터’에 출연했다.

이날 ‘수틀린 우먼 파이터’ MC로 변신한 강재준은 본인을 ‘강다니엘리펀트’라 소개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동시에 몸에 맞지 않는 긴 옷을 요란하게 펄럭이며 코끼리 흉내를 선보여 시작부터 큰 웃음을 안겼다.

이어 강재준은 힘차게 ‘Ready? Fight (레디? 파이트)’를 외치며 댄서로 완벽 변신한 동료 개그맨∙개그우먼의 댄스 배틀을 이끌었다. 이은형이 서태지의 ‘Come Back Home (컴백홈)’ 댄스를 선보이자 강재준도 질세라 리듬에 몸을 맡긴 채 댄스 본능을 표출했다.

강재준은 댄서들의 기 싸움을 적극적으로 말리는가 하면 노련하게 코너를 이끌며 유쾌한 에너지를 더했다. 동시에 댄서 노잼(이은지 분)과 커플 댄스 삼매경에 빠져 찹쌀모나카(이은형 분)의 화를 돋우는 모습으로 또 한 번 폭소를 안겼다.

이번 4쿼터에서 새롭게 선보인 ‘수틀린 우먼 파이터’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개그 요소를 얹어 패러디한 코너다. 가수 강다니엘에 완벽하게 몰입한 강재준의 모습과 실제 부부인 이은형과의 ‘부부 케미’를 한 번에 엿볼 수 있는 코너로 1라운드 방송 이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강재준은 tvN ‘코미디빅리그’, NQQ‧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고생 끝에 밥이 온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