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엘라스트, 후속곡 'To. Lie' 활동 돌입…풋풋+청량 매력 예고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엘라스트(사진 = 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엘라스트(사진 = 이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엘라스트(E'LAST)가 'To. Lie(투. 라이)'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다.

엘라스트는 5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To. Lie' 활동을 예고하는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엘라스트는 잔디밭 위에 앉아 풋풋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와 함께 '11.17 18:00(KST)'라는 날짜가 담겨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To. Lie'는 엘라스트가 지난 9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Dark Dream(다크 드림)'의 수록곡이다. 90년대를 연상시키는 신스, 808 드럼, 일렉트로닉 요소를 융합한 틴팝(Teen Pop) 장르의 곡으로, 풍성한 보컬 사운드가 시원한 느낌을 자아내며 청량하고 귀여운 엘라스트의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엘라스트는 최근 첫 번째 싱글 'Dark Dream'을 통해 전작 대비 초동 판매량 10배 이상을 달성했고, 타이틀곡 '악연'으로 첫 1000만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 및 빌보드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했다.

이처럼 '악연'으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엘라스트는 'To. Lie'로 빠르게 컴백해,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쳤던 '악연'과는 180도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