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롤 시즌11 종료일 D-day, 시즌 종료 랭크 명예 보상 '승리의 블리츠크랭크' 스킨…시즌12 시작일 언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롤 시즌11 종료일 보상 승리의 블리츠크랭크 스킨(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시즌11 종료일 보상 승리의 블리츠크랭크 스킨(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시즌11 종료일이 다가왔다. 시즌 종료와 함께 랭크 명예 보상으로 '승리의 블리츠크랭크' 스킨이 지급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시즌11은 15일 종료된다. 앞서 라이엇게임즈는 지난달 공식 홈페이지에 '2021 랭크 보상 안내'를 통해 시즌11 종료일을 고지했다.

롤 시즌11은 16일 오전 0시 0분 1초 이전에 챔피언 선택창 이후 로딩 화면에 진입한 게임까지 집계된다. 단, 마스터 티어 이상은 15일 오후 11시 45분 종료되기 때문에 그 이후로 완료된 게임의 결과는 반영되지 않는다.

올해 솔로 랭크, 자유 랭크에서 골드 티어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승리의 블리츠크랭크' 스킨이 지급된다. 블리츠크랭크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챔피언도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 골드보다 높은 티어를 달성한 티어에 따라 추가 크로마를 획득할 수 있다. 가장 높은 티어인 챌린저 랭크는 총 5개의 크로마를 획득할 수 있다.

랭크 보상은 시즌 종료 후 약 2주 안에 이뤄질 예정이다.

시즌12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진행되는 2022 프리시즌은 오는 17일 11.23패치와 함께 시작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