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반ㆍ빈첸ㆍ박재정ㆍ피아노맨ㆍ임수, 컬래버 싱글 '눈' 발매…12월 5일 패밀리 콘서트서 선공개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사진 = 로맨틱팩토리 제공)
(사진 = 로맨틱팩토리 제공)
로맨틱팩토리 멤버들이 2021년 연말을 맞아 특별한 노래 선물을 전한다.

30일 로맨틱팩토리는 "오반, 빈첸, 박재정, 피아노맨, 임수까지 소속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 신곡 '눈'을 준비했다. 오는 12월 5일 진행될 패밀리 콘서트에서 선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눈'은 로맨틱팩토리 메인 프로듀서이자 '어떻게 지내', '축하해', '비가 오잖아' 등을 프로듀싱한 히트 메이커 밴씨(VAN.C)가 프로듀싱한 레트로 사운드 기반의 곡이다. 오반, 빈첸, 박재정, 피아노맨, 임수 등 5명 모두의 매력을 조화롭게 담았다.

지난해 오반, 빈첸, 임수가 함께한 '정'으로 한솥밥 시너지를 입증한 로맨틱팩토리 멤버들은 올해 새로 합류한 박재정과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온 피아노맨의 합류로 더욱 강력한 음악성과 음원 파워를 예고했다.

로맨틱팩토리 소속 아티스트들은 오는 12월 5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리는 패밀리 콘서트 'ROMANTIC DAY (로맨틱 데이) 2021'도 준비하고 있다. 로맨틱팩토리의 11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이자 코로나19 이슈로 2년 반 만에 다시 열리는 이번 패밀리 콘서트에서 '눈'의 첫 라이브 무대도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오반, 빈첸, 박재정, 피아노맨, 임수의 솔로 무대와 여러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예고돼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올해 가요계 전반에서 폭 넓은 활약을 펼친 오반, 빈첸, 박재정, 피아노맨, 임수가 연말에는 특급 컬래버레이션 싱글과 패밀리 콘서트로 또 한번 긍정적인 영향력을 입증할 전망이다.

로맨틱팩토리 소속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눈'은 12월 중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