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빅나티, 신곡 'STAB' M/V 100만 뷰 기념 비하인드 영상 공개…색다른 매력 선사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빅나티(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빅나티(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아티스트 빅나티(서동현, BIG Naughty)가 비하인드 영상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은 지난 20일 오전 10시 빅나티의 'STAB (Feat. eaJ) (Prod. dress)' 뮤직비디오 유튜브 100만 뷰를 기념하여 비하인드 스토리와 수능 시험 당일의 모습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 'Naughty Day (D+31)'를 공개했다.

'Naughty Day (D+31)'에는 최초로 공개하는 'STAB (Feat. eaJ) (Prod. dress)'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부터 수능 시험 당일 이동 모습까지 고등학생 서동현의 특별한 순간을 담고 있어서 눈길을 끈다.

'STAB (Feat. eaJ) (Prod. dress)'는 이례적으로 수능 당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하며 수험생들 및 힙합 팬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매력적인 팝 장르인 이번 곡은 프로듀서 dress(드레스)의 경쾌한 피아노 사운드와 속도감 있는 빈티지한 질감의 드럼소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빅나티의 경쾌한 보컬과 eaJ의 날카로운 보컬이 더해져 유니크한 두 보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빅나티(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빅나티(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또한 빅나티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입시에 지치고 수능을 떠나보내는 또래 친구들에게 맞게끔 해석될 수 있는 키워드와 ‘우리 모두 꽃일 필요 없이 그 자체로 의미 있고 소중하다’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번의 순간이 인생 전체를 좌우할 수 없다. 하지만 그 순간 우리는 모든 것을 잃은 것만 같았다'는 움직일 수 없는 마음을 은유적으로 담아내 깊은 여운을 남긴다.

특히 'STAB (Feat. eaJ) (Prod. dress)'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조회수 100만 뷰를 기록한 것은 물론 4천개에 가까운 많은 댓글이 달렸다. 수험생과 아티스트 또래 친구들의 입시에 대한 응원과 서로를 격려하는 내용들이 이어져 감동을 선사한다.

빅나티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EP ‘Bucket List (버킷 리스트)’와 6월 발매한 싱글 '"SIKE"!'를 통해 랩과 R&B 등 다채로운 장르를 고루 소화하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다양한 아티스트의 음악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는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음악성을 보여주며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