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송지아(프리지아)ㆍ강예원ㆍ이영지, '아는형님' 일부 편집ㆍ출연 예고…'솔로 지옥' 패러디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아는형님' 송지아 예고편(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아는형님' 송지아 예고편(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솔로 지옥'에 출연한 유튜버 송지아(프리지아)가 '아는 형님'에 얼마나 편집돼 등장할지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JTBC는 22일 오후 8시 40분 '아는형님' 316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홀로 지옥 머선도'에 갇힌 송지아, 강예원, 이영지와 그들과 데이트를 하려는 '아는 형님' 멤버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공개된 예고편에 따르면, 이날 '아는 형님'에서는 넷플릭스 '솔로 지옥'에서 커플 성사 여부에 따라 출연자들은 천국도와 지옥도로 나눴던 것을 패러디한다. 천국도에서의 데이트권을 걸고 출연진들은 사랑 싸움을 시작하고, 전쟁 같은 사랑 속에서 천국도 행 비행기를 타게 될 커플이 탄생한다.

앞서 JTBC는 "송지아 출연 분은 예정대로 방송된다. 다른 게스트와 대화 등 흐름상 통편집은 어려운 측면이 있어 일부 편집해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는형님' 송지아 예고편(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아는형님' 송지아 예고편(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이날 출연하는 송지아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솔로지옥'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그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free 지아'와 '솔로지옥' 등에서 착용한 명품이 사실 가품이었다는 논란으로 송지아는 곤혹을 치렀다.

결국 송지아는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하고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다"이라며 "실망과 상처를 받으신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사과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