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토트넘 손흥민, 에버튼(에버턴) 경기 일정서 케인과 골 도전…중계 스포티비ㆍ스포티비 나우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토트넘 에버튼 경기 일정 (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토트넘 에버튼 경기 일정 (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손흥민 팀 토트넘이 에버튼(에버턴)과의 경기 일정을 소화한다. 이날 경기는 스포티비와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된다.

토트넘은 8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2021-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8라운드 에버튼과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13승 3무 9패(승점 42점)로 7위, 에버튼은 6승 4무 14패(승점 22점)로 17위에 머물러있다.

토트넘은 최근 5경기에서 2승 3패를 기록했다. 연승과 연패 없이 승패를 반복하고 있다. 지난달 26일 리즈 전에서 4대 0으로 대승을 거뒀지만, 바로 다음 경기였던 FA컵 16강에선 2부리그 팀 미들즈브러에게 패배하며 탈락했다.

기복을 끊기 위해 토트넘은 먼저 에버튼을 꺾고 승점을 챙겨야 한다. 손흥민 역시 들쭉날쭉한 경기력을 끌어올릴 필요가 있다.

손흥민은 리즈 전에서 해리 케인과 37번째 합작 골을 넣으며 EPL 역대 합작골 기록을 갈아치웠다. 또 6시즌 연속 EPL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했다. 하지만 미들즈브러와의 FA컵 16강에선 연장까지 120분을 뛰었지만, 자존심을 구겼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리그에서 10골 5도움을 기록 중이다. 유로파 컨퍼런스리그까지 더하면 올 시즌 11골 6도움이다.

한편, 토트넘과 에버튼의 경기는 오전 4시 50분부터 스포티비,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